PC wezine 상세

고향사랑기부제 매거진

㈜윤성알엠씨, 칠곡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으로 기업의 사회환원, 나눔 경영 실천 (2023.6.21)

  • 2023.07.24
  • By 대외협력팀

 

칠곡군은 지난 5월 ㈜탑런토탈솔루션(구미시)에 이어 ㈜윤성알엠씨(대구 달서구) 최윤규 회장이 제도상 최고 기부액인 500만원을 칠곡군 고향사랑기부제에 기탁 하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한 기업의 사회환원, 나눔 경영 실천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평소 최윤규 회장은 윤리경영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 인재발굴 및 고용창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가운데, 고향(칠곡군 왜관읍)의 발전을 위해 이번 기탁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한편, ㈜윤성알엠씨는 1987년 윤성기업을 시작으로 윤성아스콘을 거쳐 골재, 레미콘, 아스콘, 건설산업폐기물 사업을 영위하는 종합 건설기초소재회사로 도약하였으며, 물류의 핵심인 도로관리 및 건설산업을 선도하며 탄소중립 시대에 맞춰 국내 최초로 산업통산자원부의 우수재활용(GR) 인증을 받는 등 기술개발에 대한 투자로 촉망받는 회사로 자리잡고 있다.

아울러, 칠곡군에 기부를 희망하시는 분은 고향사랑e음 시스템(온라인)이나 가까운 NH농협(오프라인)을 방문하면 기부를 할 수 있으며, 기부자는 10만원까지 전액, 1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는다. 지방자치단체는 기부액의 30%, 최고 150만원 이내에서 지역특산품을 답례품으로 제공된다.

 

출처 : 칠곡군

날짜 : 2023년 6월 21일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기부 #연말정산 #세액공제 #답례품

좋아요
초기화 버튼

연관된 지역을 더 알아보고 싶다면?

댓글 공통

0 / 100
댓글 0

제목

팝업닫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