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wezine 상세

고향사랑기부제 매거진

고향사랑기부 답례품(CJ간편식 꾸러미) 후기, 주부와 자취생 적극 추천!

  • 2025.01.06
  • By 콘텐츠팀

(아래 내용은 고향사랑기부제 위기브 기부자님의 실제 후기입니다)

 

연말이 되니까 여기 저기서 세액공제 꿀팁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추천해왔다. 그래서 한 번 알아보니, 세액공제 혜택에 지역특산품도 준다길래 냉큼 기부했다.

고향사랑 이음이 있고 위기브가 있었는데, 위기브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라든지 스벅 커피라던지 주는 게 많길래 위기브에서 기부했다. 심지어 CJ에서 5천 포인트나 준다길래,,ㅎㅎ


• 답례품 링크 > CJ 간편식 꾸러미(햇반 12개+스팸 6개)

*내가 기부했을 때에는 햇반 2개 더주는 이벤트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12월이 끝나서 기본 중량인 듯 하다.

나는 1인 가구로서... 물론 한우나 삼겹살 같은 고기류도 매력적이었지만, 더욱 실용적인(?) 햇반과 스팸 꾸러미를 선택했다.

쟁여두고 언제 요리해 먹어도 맛있는 스팸이지만 비싸사 쟁여두기 좀 부담스러운데, 이 기회에 스팸 부자가 되어보기로.! 햇반도 2개를 더 주니 고르는 데에 어려움이 없었다.
 


주문하고 2일 만에? 배송이 왔다. 생각보다 빨라서 만족스러움. ㅎㅎ 생각한 것보다 푸짐한 양이길래 든든했다. 앞으로 12끼 걱정은 없겠다.
 


하나하나 뜯어보다 보니, 그냥 햇반이 아니라 진천산 쌀로 만든 햇반이었다. 하긴, 왜 대기업이 답례품 업체인지 살짝 의문이었는데... 의문 해결! 진천 쌀이 맛있다는 얘기를 얼핏 들었는데, 이번에 한 번 맛볼 수 있었다.
 


아 생각해보니까 햇반 뜯은 사진이 없... 그래도 뜨끈 따수운 햇반 위에 열심히 굽굽한 짭짤 고소 스팸을 올려 한 끼 먹었다. 역시 국룰 조합이다. 친구도 같이 잘 먹었다.

나는 이벤트 할 때 기부해서 네이버페이랑 CJ one 포인트도 받고, 햇반도 2개 더 받고, 또 경품 자동 응모가 되었다. 음.. 결론은 원하는 답례품을 몇 개 마음에 두고 있다가 이벤트 하는 시기를 잘 기다렸다가 막 퍼줄 때 바로 주문하면 베스트일 것 같다.

이제 2025년이 되었는데... 올해는 뭘 답례품으로 주문할지 고민 중이다.

▶ 카카오톡채널 - 고향사랑기부제위기브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기부 #연말정산 #세액공제 #답례품

좋아요
초기화 버튼

연관된 지역을 더 알아보고 싶다면?

연관된 지역의 프로젝트를 확인해보세요.

연관된 지역의 답례품을 확인해보세요.

댓글 공통

0 / 100
댓글 0

제목

팝업닫기
내용